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국내)

이천 맛집 - 뷰 (View) 맛집 인정?! 이천에 이런 곳이? 인디어라운드 솔직 방문 후기

by 밥짓는곰 2020. 6. 26.
반응형



# 글 내용은 주관적인 내용이며 특정 상호 및 사이트와

개인적으로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뽁유]입니다!

[걷다보니 맛집 앞이야]는 제가 다녀왔던 

여러 음식점들의

정말 주관적인 의견을 담은 

맛집 탐방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의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녀왔던 광주 오포에 있던 브릭에 이어 그 날 갔던 캠핑&카페를 하나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시골로 가는 길에 정말 아무 계획없던 그 날 ㅋㅋ 이천으로 빠져서 정말 단순하게 지역 검색을 한 후 찾아간 곳이 재방문 뽐뿌를 일으킨 곳이었습니다. 

그 곳은 바로~~바로~~!


인디 어라운드

(Indi around)


 영업시간 

   - 평일, 일요일: 10:00 ~ 21:00

   - 토요일 : 10:00 ~ 22:00

   - Last Order : 20:00 (토요일 21:00)








자~ 일단 처음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이 이 곳은 음식이나 음료가 맛있는 곳은 아닙니다. 뷰 (View)가 맛있는 집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어요. 음...처음에는 어떤 공연장 큰 건물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안에 보니까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곳이 더군요. 

말로 설명하기보다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일단 건물은 총 2층으로 되어 있구요. 2층 내부의 모습을 찍은 사진들입니다. 사진을 보면 대부분 캠핑의 느낌이 어느 정도 풍기고 있는걸 느끼고 계신가요???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캠핑을 보여주는 것들이 많더군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빨간 냉장고 문이 보이시나요?? 일단 이 문을 기억하고 계세요!! ㅋㅋ 처음에 이게 먼가 했어요. 일단 쭉 둘러보고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핑크핑크한 음료와 시원해보이는 블루의 음료, <자몽에이드>와 <블루레몬에이드>입니다. 처음에 썼던 것 처럼 이곳은 어떤걸 맛있게 먹기위해 오는 곳이 아님을 말씀드릴게요. 음료는 그냥 SoSo 합니다. ㅋㅋ 그래도 컵홀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 스타일입니다... ㅋ너무 이쁘더군요. 이제 본격적으로 주변 사진을 올려볼게요!! 아까 얘기했던 빨간색 냉장고 문 기억하시죠?? 



이 빨간색 냉장고가 벽에 박혀있는데 여기서...사람이 나오더군요.... 알고보니 이게 문이 었습니다. 



이 문을 통과하면 이런 장소가 뚜둔 하고 나옵니다~!! 핑크핑크!!



이렇게 핑크색이 가득한 공간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작은 문들이 많이 있는데 캡슐로 보여요. 작은 하나의 방들이죠. 금액을 내지 않고 무료로 대여를 할 수 있습니다. 안에서 조용히 책도 읽고~ 잘 수도 있고~ 개인적인 공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곳 같아요~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운영은 잠시 안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고개를 돌리면 야외 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좌측, 우측 사진을 보면 가운데 벽이 쳐져 있는데 왼쪽은 캠핑을 이용하는 분, 오른쪽은 카페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열린 공간이었습니다. 나무랑 글램핑, 캠핑카 등 너무 이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캠핑 이용하시는 분들은 수영장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더군요. 저희는 까페를 이용했기 때문에 오른쪽만 보도록 할게요. (다음에는 캠핑을 꼭 하리라...)



보정 1도 안한 날 것의 사진입니다. 이런 사진을 보여드리는게 더 잘 와닿을거 같아서 ㅋㅋ 이걸로 올릴게요. 날이 조금 흐려서 사진이 더 어둡게 나온 것도 있네요. 사진처럼 여러대의 캠핑카가 각각의 컨셉대로 이쁘게 놓여져 있더군요. 캠핑카는 4시간 정도 빌릴 수 도 있는데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단위에게는 빌리는게 나쁘지 않을거 같고 약이 되어 있지 않은 캠핑카는 자유롭게 안에 들어가서 차도 마시고 쉴 수도 있습니다.



잠깐 앉으려고 들어간 캠핑카~ 내부에는 각 캠핑카마다 에어컨이 있었고 조명도 조절할 수 있더군요. ㅋㅋ 진짜 잘해놨다...느꼈습니다.



이곳저곳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각 캠핑카 앞에서 사진을 찍을 때마다 다른 분위기를 낼 수가 있어서 진짜 뷰맛집이다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아래 사진들은 잘 찍은 사진들만 ㅋㅋ 올려볼게요. 





나쁘지 않죠?? 낮에가서 늦은시간까지 있다가 왔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네온이 켜져있지요?? 낮에는 안켜져 있다가 저녁시간이 되니까 네온사인을 다 켜더군요. 그러니 더 분위기있는 곳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찍은 사진~ 아까 낮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더군요. ㅋㅋ 






>> 별점 타임

 



>>  포토욕구 ★★ + α <<

사진찍고 놀기에는 최고의 Place!, 최고의 장소입니다. 추천추천!!

>>  청결&서비스 ★★★★ <<

안내 정말 잘해주시고, 관리는 너무 깨끗하게 잘 해놓으셨어요. 최고!

>>  가격 ★★<<

컨셉 및 인테리어보고 가격이 비싸겠다 생각했는데 보통 까페 가격을 받고 계세요.

솔직히 스타**보다 싼 느낌입니다. 갑인정

>>  재방문 ★★★ + α <<

재방문은 무조건 100% 합니다. 다음번에는 캠핑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글램핑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다고 하네요. 재방문 200%!



이상 [뽁유]의 걷다보니 맛집 앞이야

'이천 인디어라운드 (Indi around)' 편이었습니다.


인디어라운드 위치는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941번길 49-44





반응형

댓글